홍보 마케팅 광고

From the blog

Matney, 새 싱글/뮤직 비디오 “All Fired Up” 공개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인 Michael Matney가 이끄는 록 밴드 Matney가 다음 앨범의 트랙인 새로운 싱글/뮤직 비디오 “All Fired Up”을 공개합니다.레드넥과 레드맨.

노래에 대해 Michael Matney는 “All Fired Up”은 도시에서 밤을 보내면서 건방진 기분을 느끼고 모든 실린더에서 달리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최면에 걸리고 끊임없는 맥동 드라이브가 확실히 당신을 어딘가로 데려갈 것입니다.”

원래 버지니아 출신이고 현재는 그곳의 농장, 통나무집에서 살고 있는 Matney의 경력은 그가 수년 동안 록 음악계의 몇몇 유명 인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영향에는 Billy Gibbons, Frank Marino, Pat Travers 및 Robin Trower가 포함됩니다.

Michael Matney는 6세에 피아노 레슨을 시작했지만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을 듣고 8세에 기타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한 친구가 그의 형과 몇몇 친구들이 일렉트릭 기타, 베이스, 드럼을 연주하고 있는 그의 지하실로 그를 초대했습니다. 그는 푹 빠졌어요!

학교를 마친 후 그는 내슈빌로 이사하여 Kriss Famous를 만나 Tabu에 합류했습니다. Matney는 80년대 중반 David Allan-Coe의 기타를 한동안 연주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그는 White Boy와 The Average Rat Band 밴드를 시작했습니다.

Matney – “모두 불타올랐어”

Matney는 1997년 Middle Tennessee State University에서 음악 학위와 녹음 산업 관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내슈빌에 있는 동안 그는 A&R 부서의 Asylum Records에서 인턴으로 일했으며 Music Row의 홍보 회사에서도 근무했습니다.

이제 Matney는 Matt Novensky(베이스) 및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아티스트 Stevie Salas와 협력하여 그의 새 밴드 Matney의 앨범을 제작했습니다. Salas는 이전에 Buddy Miles, Mick Jagger 및 Rod Stewart와 함께 작업했으며 그 자체로 수상 경력이 있는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구르는 돌 Salas는 역대 최고의 기타 연주자 5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All Fired Up”은 Michael의 Billy Gibbons와 같은 보컬이 가사에 맛있고 불쾌한 거친 느낌을 물씬 풍기면서 욱신거리는 리듬 위에 다운 앤 더티, 역류하는 기타를 선보입니다. 사악하고 거부할 수 없는 에너지로 가득 찬 이 곡은 임박하고 짜릿한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인상적인 기타 솔로가 노래에 끓어오르는 색채를 불어넣습니다.

“All Fired Up”을 통해 Matney는 ZZ Top의 감미롭고 진흙투성이의 질감을 더욱 날카롭고 강인한 추진력으로 전달합니다.

Matney를 팔로우하세요 인스 타 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 | 스포티 파이



Matney가 새로운 싱글/뮤직 비디오 “All Fired Up”을 공개한 게시물이 Tattoo Designs에 처음으로 게재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